(신간 안내) 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C++ 코딩의 기술


● 저자 : 전상현

● 그림 : 미친 감자(不狂不及)

● 페이지: 432

● 형식: 172*224

● 정도: 1도

● 정상가: 30,000원

● 발급일자: 2023년 4월 20일

● ISBN: 979-11-982686-3-1 93000

(인쇄 사이트) (예시 출처)

(강컴) (교보) (반디)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_책 내용

이 책은 C++ 이 책은 개발자로 일하는 독자를 위한 책이다.

. 작가 20수년간의 개발 기간 동안 해결하기 어려웠던 문제들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었는지 정리해 보았고, 다른 개발자들도 덜 헤매고 재미있게 개발할 수 있는 노하우가 가득합니다.

. 목차를 자세히 보면 개발하면서 부딪힐 문제들로 가득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C++모든 것의 보이지 않는 기초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시스템의 핵심 구성 요소에서 매우 중요하며, 여전히 매력적입니다.

C++ 이 책은 개발자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

_대상 청중

플레이어 지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_C 언어 및 C++ 구문

_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_UML

_데이터 구조 및 알고리즘

_네트워크 구조

_소켓 프로그래밍

_시스템 API

이 책은 위의 내용을 학습한 (예비) 개발자를 위한 것입니다.

(주의) 만화처럼 재미있다고 해서 결코 만화책이 아닙니다.

초보자도 쉽게 읽을 수 있는 책은 아닙니다.

20년 동안 C++을 해온 저자가 정말 쉽게 알려주고 싶은 논레벨 키노트 같은 책이다.

_색인

저자의 말

1장_ 시작하다

1.1 여행을 떠나기 전에

1.2 왜 코딩을 잘해야 할까요?

1.3 소스 파일이 지저분해서 혼란스럽습니다.

1.4 내가 만든 exe내 친구는 달릴 수 없어

1.5 과제로 제출한 소스코드의 크기는 수백메가바이트?

1.6 저는 Windows에서만 개발합니다.

1.7 재사용 가능한 코드란?

1.8 더 이상 파이썬을 모욕하지 마세요

1.9 긴 줄이 날 어지럽게 해

1.10 잘 배운 STL 하나, 10개의 알고리즘이 부럽지 않다

1.11 C++의 보물, 스택 메모리

1.12 정적 변수로 트릭을 해봅시다.

1.13 프로그램은 데이터만 처리

1.14 스레드로 팀플레이 배우기

1.15 소켓 프로그래밍으로 네트워크 세계 탐험

제 2 장_ 소스코드 관리 기술

2.1 우선 클리어부터

2.2 공통 헤더 파일 생성

2.3 리소스 파일 추가

2.4 산출물 관리를 위한 파일 구성 기술

2.5 빌드된 아티팩트 경로 관리

2.6 중요한 것과 중요하지 않은 것

3 장_ Windows 빌드 옵션 이해

3.1 다른 빌드 방법

3.2 구성 및 플랫폼

3.3 일괄 빌드

3.4 구성 관리자

3.5 코드 생성(런타임 라이브러리)

3.6 컴파일러 버전(플랫폼 도구 세트)

3.7 문자 집합

3.8 여러 프로젝트 관리

3.9 여러 프로젝트 간에 시작 프로젝트 설정

3.10 동적 라이브러리 시작 설정

3.11 미리 컴파일된 헤더

4장_ Linux 및 Mac용 크로스 플랫폼 빌드 – 씨메이크

4.1 Linux 및 Mac 플랫폼용 빌드 환경의 특성

4.2 씨메이크작동 원리

4.3 씨메이크 구성 파일 및 위치

4.4 프로젝트 유형 구성 파일의 구성

4.5 솔루션 유형 구성 파일의 구성

4.6 전체 빌드는 개별 빌드의 합계가 아닙니다.

4.7 두근두근씨메이크 짓다

4.8 씨메이크 시공시 주의사항

5장_ C++의 꽃, 정적 라이브러리 정복

5.1 함수 집합인 프로그램

5.2 컴파일 및 링크 오류

5.3 오픈소스로 인한 오류

5.4 정적 라이브러리 만들기

5.5 정적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5.6 정적 라이브러리 배포

5.7 왜 꽃

더보기

6장_ 오픈 소스 사용

6.1 Linux에서 오픈 소스 구축

6.2 정맥OSX에서 오픈 소스 빌드

6.3 Windows에서 오픈 소스 구축

6.4 오픈SSL 짓다

6.5 SQlite 짓다

6.6 zlib 짓다

6.7 오픈소스 구축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7장_ 긴 코드를 작성하는 능력

7.1 변수 및 함수 이름 지정

7.2 함수를 나누는 방법

7.3 클래스 및 구조체 이름 지정

7.4 수업에 관리자용어를 피하십시오

7.5 에 대한문에 사용 아이, 제이, 케이 명명

7.6 파일 시스템 및명명

7.7 전치사 에서부터사용하여 명명

7.8 조건문에서 부등식 기호를 사용하는 기술

7.9 다양한 코딩 규칙

8장_ STL 데이터 구조 적용

8.1 데이터 구조의 개념적 이해

8.2 벡터와 그 응용

8.3 벡터를 동적 버퍼로 사용

8.4 목록 및 해당 응용 프로그램

8.5 지도와 그 응용

8.6 맵을 정렬 알고리즘으로 사용

8.7 세 가지와 그 응용

8.8 고유 항목으로 범위를 좁힐 때 사용

8.9 문자열과 그 응용

8.10 STL 문자열의 단점

8.11 STL일관성에 유의하십시오.

9장_ 기억을 정복하다

9.1 이미 알고 있는 힙 메모리

9.2 당신이 그것을 잘 알고 있다면 아주 좋은 스택 메모리

9.3 스택 메모리 크기 제한

9.4 스택 메모리 침범 오류

9.5 스택 메모리 구조 이해

9.6 스택 메모리 가드

9.7 스택 메모리를 현명하게 사용

9.8 링 메모리

10장_ 전역 및 정적 변수, 및 기능

10.1 데이터 영역에 기록된 변수

10.2 전역 변수 이해

10.3 전역 변수 및 정적 변수 통근자 예어

10.4 함수 내에서 범위가 지정된 정적 변수

10.5 전역 및 정적 함수

10.6 정적 멤버 함수

10.7 정적 멤버 변수

10.8 완벽한 싱글톤 패턴 구현

11장_ 데이터를 정복하다

11.1 개념 파악

11.2 데이터 계획

11.3 포맷터 설계

11.4 채널 및 포맷터를 위한 공통 인터페이스

11.5 포맷터와 구조체 간의 인터페이스

11.6 최상위 인터페이스 디자인

11.7 최상위 인터페이스 구현

11.8 포맷터 구현

11.9 포맷터 사용

12장_ 멀티스레딩 정복

12.1 다중 프로세스 및 다중 스레드

12.2 실 나누기 기능

12.3 데이터를 스레드에 직접 전달

12.4 대기열을 사용하여 데이터 교환

12.5 재사용 가능한 스레드

12.6 지시자연기자 모델

12.7 건설자소비자 모델

12.8 발행자가입자 모델

13장_ 소켓 정복

13.1 소켓이란?

13.2 소켓 프로그래밍

13.3 TCP 소켓 이해

13.4 TCP 서버 코드 작성

13.5 TCP 클라이언트 코드 작성

13.6 UDP 소켓 이해

13.7 UDP 서버 코드 작성

13.8 UDP 클라이언트 코드 작성

13.9 UDP 지루한

14장_ 네트워크를 정복하다

14.1 OSI 7 계층 및 네트워크 패킷

14.2 패킷은 데이터의 원자 단위입니다.

14.3 TCP 패킷 읽기 수신 기능 비밀

14.4 UDP 패킷 읽기 수신 기능 비밀

14.5 고장나거나 분실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장 15_ 프로토콜 구현

15.1 지금 STX, ETX 개념을 졸업하자

15.2 프로토콜 계획

15.3 패킷 정의

15.4 패킷 헤더 선언

15.5 패킷 헤더와 패킷 결합, 포장기

15.6 데이터 패딩 문제 및 패킷 최적화

15.7 가변 패킷용 패킷타이저

15.8 포맷터를 사용하는 가변 패키저

15.9 패킷 스타일에 따른 차이점

16장_ 맺음말, 그리고 내가 하고 싶은 말

16.1 집중력과 주의력의 기술 이해

16.2 연봉은 평판에 비례한다

16.3 방황하는 이들을 위해

검색

메인 콘텐츠

C++오직 20이 일을 하면서 깨달은 것은 고급 개념이 아니라 기본 C++의 작동 원리이자 문법이었습니다.

불굴의 의지로 여기까지 왔어. 경우에 따라서는 회사 일정에 밀리면서 2해결하는 데 몇 주가 걸리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 엄청나게 5몇 년 후에 내가 배운 것. 하지만 극도로 어려운 고급 개념이 아니라 기본적으로 C++<의 작동원리이자 문법이었다는 사실.

나는 이 지식을 힘들게 얻었지만, 당신은 그러지 않기를 바랍니다.

. 즐거운 코딩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또 후배들과 더 많은 지식을 나누고 싶습니다.

. 당신을 위해 어려운 부분을 반복하지 마십시오. 이것이 계속되면 개발자는, 그리고 더 나아가 인류재미있는나는 우리가 본질에 충실하게 살 것이라고 믿습니다.

.

_메인 콘텐츠

_여행 전에 알아두어야 할 사항

_소스코드 관리 기술

_Windows 빌드 옵션 이해

_Linux 및 Mac용 크로스 플랫폼 빌드 – CMAKE

_C++의 꽃, 정적 라이브러리 정복

_오픈 소스 사용

_긴 코드를 작성하는 능력

_STL데이터 구조 적용

_기억을 정복하다

_전역 및 정적 변수, 및 기능

_데이터를 정복하다

_멀티스레딩 정복

_소켓 정복

_네트워크를 정복하다

_프로토콜 구현

_집중력과 각성의 기술, 연봉은 스펙에 비례, 방황하는 이들을 위해

_저자 소개

저자 전상현

나는 생각이 많고 사소한 일에도 의미를 부여하는 편이다.

. 덕분에 프로그래밍과 친해질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C++게임으로,멀티미디어, 보안나는 강아지의 전체 스택이 있습니다.캐주얼 온라인 게임으로 시작 365/24 작동하는 스트리밍 서버나 메일 중계 서비스와 같이 정말 어려운 상용화를 여러 번 경험했습니다.

. 10 1년 전 안철수연구소와 인연을 맺었다.

적절한 솔루션과 악성코드 분석 엔진을 만들었고, 동시에 크고 작은 6개의 스타트업을 경험했습니다.

.

관리 및 인재 관리,절차를 배웠다, 최근의 52019년은 교육에 중점을 두고 후배 양성에 힘씁니다.

. 그리고 1 2년 전 제 이름으로 시작한 일곱 번째 스타트업.,악성코드탐지팀 신설. 우리는 오늘날 세상에 도움이 될 무언가를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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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색 미친 감자

전상현을 만나다 C++진정한 맛을 발견한 개발자 중 한 명입니다.

. 그 미친 감자는 보안 프로그램 개발 및 시스템 쓰레기입니다.

(?)즐기다.시스템 개발자가 되고 싶다면 이 책이 당신의 피와 살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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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상세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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