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사람들. 특히 신용등급이 좋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kg모빌리언스로부터 미결제 SMS를 받는 경우가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사람들은 단 하나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몇 년 이내에 휴대폰 번호를 변경한 경우
이런 경우가 꽤 있습니다.
저도 직접 써본적은 없지만 KG모빌리언스로부터 연체된 미납문자를 받는 상황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 상황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맹인이 무서워서 입금하지 마십시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실제로 SMS를 받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제가 직접 가서 사실관계를 확인하겠습니다.
제공된 가상계좌번호를 입력하고 본인인증을 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800-0678
나중에 센터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한 일이 아니라고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앞으로 이 내용의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KG모빌리너는 중개자일 뿐이고 포워더가 대금을 회수합니다.
처리가 잘못된 경우가 종종 발생하므로 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