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의 시작과 미래. META


페이스북 런칭

Facebook은 2004년 Harvard 학생 Mark Zuckerberg, Edward Serberin, Dustin Moskovitz 및 Chris Hughes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구축한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입니다.

Facemash라는 이름으로 처음 출시되었으며 2004년 2월 4일에 The Facebook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Facebook은 현재 거의 30억 명의 사용자(2021년 기준)를 보유한 세계에서 가장 큰 소셜 네트워크 중 하나이며, 그 중 약 절반이 매일 Facebook을 사용합니다.

Facebook은 이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의 아이디어는 미국의 인기 웹사이트 Hot or Not? Mark Zuckerberg와 그의 동료들에게 영감을 받아 사용자가 사진에 대해 평가할 웹 사이트를 만들려고 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Facebook이라는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처럼 페이스북은 마크 주커버그, 에드워드 세르베린, 더스틴 모스코비츠, 크리스 휴즈 등 하버드대 학생들이 설립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이후 세계 최대의 소셜네트워크로 성장했다.

페이스북의 미래

페이스북은 이름을 META로 변경했습니다.

메타 제품에는 Facebook, Instagram, Messenger, Portal, Horizon World, Quest, Shop, Spark, Viewer Network 등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이미 잘 알려진 Facebook, Instagram, Messenger 및 Portal 제품이 포함됩니다.

Horizon World는 가상 현실 플랫폼이고 Quest는 가상 현실 헤드셋입니다.

Shops는 고급 쇼핑 기능을 갖춘 Facebook 상점이고 Spark는 증강 현실(AR) 도구입니다.

뷰어 네트워크는 광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메타는 끊임없는 혁신과 기술 개발을 통해 미래에 대한 비전을 확장합니다.

이를 위해 Meta는 Virtual Reality, Augmented Reality 및 Metaverse에 집중하고 있으며 Metaverse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메타는 메타버스를 제공할 예정인 가상현실 플랫폼 호라이즌을 선보였다.

또한 메타는 오큘러스와 같은 VR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증강현실 기술 분야의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메타는 투자자와 애널리스트가 기업의 미래 전망을 매출과 이익 성장 측면에서 평가할 때 고려하는 대표적인 성장 지표 중 하나인 매출과 이익을 분석한다.

마케팅 및 영업에서는 고객을 유치하고 확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특히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관심과 요구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Facebook은 향상된 그래픽과 향상된 소셜 네트워킹 가능성을 갖춘 대화형 게임의 플랫폼으로 이미 사용되고 있습니다.

광고와 게임 모두 현금 흐름에 긍정적이며 이러한 광고는 앞으로 더 유연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론적으로 페이스북 CEO인 마크 주커버그가 앞으로 페이스북이 더 많은 사람들이 연결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 것이라고 말한 페이스북 게시물을 인용했습니다.

또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보다 나은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데이터 보호 및 프라이버시에 대한 책임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회장(META CEO)

Mark Zuckerberg는 Facebook의 공동 창립자이자 현재 회장 겸 CEO입니다.

2004년 Facebook을 설립했을 때 그는 회사의 전반적인 방향과 제품 전략을 담당했습니다.

그는 또한 현재 Meta라는 회사의 CEO이기도 합니다.

Zuckerberg는 전에 완전한 Facebook을 만들려고 시도하지 않았으며 그의 목표는 단순히 친구들과 연결할 소셜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페이스북은 30억 명 이상의 사용자와 7000억 달러 이상의 시가총액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Zuckerberg는 또한 Facebook에서 출시할 프로젝트와 신제품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는 지난 몇 년 동안 Facebook의 이사를 재배치함으로써 회사의 변화에 ​​대응했습니다.

2021년 3월, Zuckerberg를 포함한 Facebook, Google, Twitter의 CEO들이 회의에 참석하여 플랫폼의 잘못된 정보 처리 등에 대한 질문에 답했습니다.